오늘은 제가 직접 숙박했던 오카야마 유니버설 호텔 세컨드 애넥스에 대한 후기와 함께 추천 이유를 알려드릴게요.
오카야마 유니버설 호텔 세컨드 애넥스는 제가 오카야마 여행 시에 자주 찾는 호텔인데요.
숙소에서 오카야마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어 더욱 특별했어요.
실제 이용 투숙객들의 평가가 10점 만점에 무려 7.1점인 호텔이고, 부대시설과 접근성이 뛰어나 재방문율이 높은 호텔 중 하나에요 🙂
이용자들의 후기 보러가기 🔍
오카야마 유니버설 호텔 세컨드 애넥스 후기
“이가격에 석식 조식 포함이라는게 말이 안됨”
“역에서 거리가 좀 있지만 트램다녀서 괜찮습니다.
규모가 좀 있는 호텔이라 프론트에 직원이 많아 바로바로 체크인 하였고 직원분이 영어를 잘 하셔서 안내도 꼼꼼하게 받았습니다.
방은 매우 작았고 창문이 없는 방이라 답답했습니다.
하지만
저렴한 가격에 석식, 조식 포함!
석식은 정식으로 2가지중 하나 골라 먹습니다. 밥추가 하면 120엔 입니다. 어떻게 아냐고요? 배식하는데 앞에서 밥먹는데 빕추가 하시던 일본아저씨가 120엔에 놀라시는걸 봤거던요. 돈이 없으셔서 체크아웃할때 결제하기로 한거 같은데 뭐 적으시더라고요. 그래서 밥은 많이 받으셨나? 그냥 한공기 정량. 안타깝습니다.
무엇보다도 조식은 뷔페식인게 대박 장점. 메뉴가 엄청 많은건 아니지만 생선구이에 반찬 몇가지에 낫또에 후리카게 김 파인애플 미소국 스파게티 샐러드 빵 등등 아침에 먹기 딱 좋았습니다.
오카야마 오시면 가성비 배낭여행 하시는 분들은 이 호텔이 딱입니다 캡슐호텔 가지마시고 여기서 지내세요 아침값 저녁값 세이브하면 캡슐보다 저렴합니다.”
9.6점 Exceptional (South Korea / Solo traveler / Single Non-Smoking)
“가성비 찾으시면 나쁘지않아요”
“오래된 호텔이라 확실히 낡았어요
(뭘 상상하시든 그 이상으로 낡았을거에요)
근데 은근히 있을건 다 있는것같아요.
와이파이 안된다고 적혀져있는데 왠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되더라고요..? 12층이였는데도요.
싸고 식사도 챙겨주고 목욕탕도있어서 싸게 머물고싶으신분 추천드립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시더라고요”
8.4점 Excellent (Japan / Solo traveler / Single Non-Smoking)
후기 더보기 🔍
이 외 “오카야마 유니버설 호텔 세컨드 애넥스“에 투숙한
410명의 사람들이 평균 7.1점 “좋음”로 평가했습니다.
아래 더보기 👇👇 에 들어가셔서
더 많은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410명의 후기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