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가 궁금해서 예약 전 많이 찾아봤던 원 스타일, 직접 이용해본 결과를 정리해봤어요.
원 스타일는 제가 오키나와 본섬 여행 시에 자주 찾는 호텔인데요.
오키나와 본섬에서는 숙소에 따라 여행의 느낌이 완전히 달라질 수 있어요.
실제 이용 투숙객들의 평가가 10점 만점에 무려 7.1점인 호텔이고, 부대시설과 접근성이 뛰어나 재방문율이 높은 호텔 중 하나에요 🙂
후기 모음 보기 🔍
원 스타일 후기
“여기 호텔 괜찮습니다.”
“다 좋은데 창문이 햇볕을 가리는 시트지가 붙어 있어서 시간 분간이 안되는게 단점입니다. 해가 안드니 당연히 습한건 덤 화장실 욕조 넓어서 좋습니다. 수건도 마음대로 1층에서 가져다 쓰면 됩니다. 근처에 츠지슈퍼 라고 음식 같은거 만들어 파는곳이 있어서 사먹기 좋아요”
6.8점 Good (South Korea / Solo traveler / Economy Twin Room – Non-Smoking)
“싸고 주관적으로 깨끗한 숙소였어요”
“일단 가격 참하게 착함
주관적이지만 깨끗했음
안에 구비된 물품들도 만족스러웠고 침대도 편했음
다만 위치가 자동차 없으면 애매한 거리에 있고 근처에 스테이크와 소바 집이 있고 거기에서 주변을 조금만 둘러보면 괜찮은 마트가 있지만 편의점은 걷기에는 너무 멀리 있음
그러나 지내기에는 너무 편했다~
참고로 잠금장치 열쇠식이라서 문 잘 잠그고 외출하시고 주무세요!”
8.8점 Excellent (South Korea / Group / Economy Twin Room – Non-Smoking)
“가성비로는 좋은 호텔”
“호텔안에 무료 세탁기 및 건조기가 있고 방이 아주 넓습니다. 다만 시설 자체가 노후되었고, 주변에 편의점같은 시설이 없어요. 직원들은 아주 친절하십니다.”
7.6점 Very good (South Korea / Solo traveler / Economy Twin Room – Non-Smoking)
후기 더보기 🔍
이 외 “원 스타일“에 투숙한
303명의 사람들이 평균 7.1점 “좋음”로 평가했습니다.
아래 더보기 👇👇 에 들어가셔서
더 많은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303명의 후기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