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사파에서 숙박했던 Stella De Boutique Hotel에 대해 이야기해보려 합니다.
Stella De Boutique Hotel는 제가 사파 여행 시에 자주 찾는 호텔인데요.
사파에 머물면 여행 동선이 훨씬 편해집니다.
실제 이용 투숙객들의 평가가 10점 만점에 무려 9.5점인 호텔이고, 부대시설과 접근성이 뛰어나 재방문율이 높은 호텔 중 하나에요 🙂
투숙객 후기 보기 👇
Stella De Boutique Hotel 후기
“강략추천! 꼭 가세요!!!”
“새 건물이라 깨끗하고, 따뜻한 물 아주 잘 나옵니다. 다른 숙소에서는 4인 가족 씻다가 얼어죽을뻔했는데 여긴 4명이 모두 씻을때까지 따뜻한 물 잘 나왔어요!! 가격이 엄청 착한데 조식까지 있어서 숙박 기간 동안 너무 편하게 잘 있었습니다! 사파에 다시 오게 된다면 무조건 이 호텔에 숙박할거에요^^”
10점 Exceptional (South Korea / Family with young children / Deluxe – 2 Beds)
“모든것이 만족스러웠던 호텔”
“부모님과 함께한 사파여행이었는데 숙소가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호텔 청결상태에 아주 약간의 강박을 가지고있는데(특히 곰팡이에 아주 민감) 새로지은 숙소라서 정말 깨끗하다는 후기를 믿고 선택했는데 정말 그대로 깨끗하고 쾌적하고 직원분들도 너무너무 친절하셨어요. 이런 합리적인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의 호텔이라니.. 너무나 만족스럽습니다. 사파에서만 4박 5일의 긴 일정을 보냈는데 마지막 날은 사파 안쪽 외곽의 풍경을 볼 수 있는 숙소로 옮기려고 계획했지만 예약실패로 스텔라 호텔에 1박을 더 연장했는데 결과적으로는 더 만족스러웠습니다. 위치도 시내와 가까우면서도 너무 번잡하거나 시끄럽지않고 주변에 맛집도 많고 현지인들이 이용하는 큰 마트가 가까운 거리에 있어서 과일을 사거나 빵을 사기에도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사파에 머무르는 동안 비가 자주왔는데도 불구하고 창밖의 우거진 나무 풍경이 예쁘고 소리가 시원해서 비가와서 관광을 하지 못하는 날까지도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무엇보다도 친절한 젊은 사장님이 영어를 아주 잘하셔서 어떤 문제나 문의에도 수월하게 소통할 수 있었어요. 마지막에 슬리핑 버스 픽업차량 기다리는 것까지 기다려주시고 더와주셔서 너무 든든하고 감사했습니다. 한국어를 배우고싶어서 K-Movie를 좋아하지만 로맨스는 별로 좋아하지않아 살인의추억과 기억의 밤을 좋아하시는 취향좋은 사장님ㅋㅋ 정말 감사했습니다^_^ 다음에 또 다시 사파를 방문하게 된다면 꼭 다시 머물고 싶어요~”
10점 Exceptional (South Korea / Group / Superior – 2 Beds)
“넘 좋아요”
“후기도 많지않고,위치랑 숙소 상태가 어떨지 몰라서
1박만 예약했다가 너무 괜찮아서 사파의 여행 기간 내내 쭉 묵었습니다.
– 젊은 사장님 부***무 친절해요!
– 위치도 사파플라자, 사파광장 걸어다니기 좋고 야시장도가까워요. (어차피 아주먼 곳은 택시탐)
– 룸 상태도 엄청 깨끗하고 불편한점 없습니다. (냉장고는 없어요)
– 판시판 티켓도 클룩보다 저렴하게 살 수있어요.
– 판시판 가기 좋은날도 현지인 감으로 추천해줘서 잘 보고왔습니다ㅋㅋ
– 주변명소물어보면 좋은데 추천도 받을수있음(찐 현지인 추천)
– 조식도 간단하지만 깔끔하고 맛있습니다
– 마트가 바로 앞에있어서 빵이나 간식사먹기좋아요(한국라면,김치 등도 팝니다)
어디 묵을지 고민되시면 믿고 오세요!! ㅋㅋ”
10점 Exceptional (South Korea / Group / Deluxe – 2 Beds)
후기 더보기 🔍
이 외 “Stella De Boutique Hotel“에 투숙한
153명의 사람들이 평균 9.5점 “최고”로 평가했습니다.
아래 더보기 👇👇 에 들어가셔서
더 많은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153명의 후기 더보기 🔍